LOGIN ENGLISH
회사소개
구성원소개
전문역량
IP1번가
NEWS
오시는 길
닫기

SYP NEWS

2024 로스앤젤레스 K-스타트업 세미나, 한인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 40명 참여 성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514회 작성일 24-05-23 17:50

지난 4월 29일(월), 로스앤젤레스 3435 Wilshire Blvd 14층에서 '2024 K-스타트업 세미나'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. 이번 세미나에는 한인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 약 40명이 참석하여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.

이번 행사는 SOCAL K GROUP이 주최하고 SYP, Startup Law, NEOZIPS가 후원했습니다. 세미나의 첫 번째 주제는 '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 및 투자유치연계전략'으로, 두 번째 주제는 '스타트업, 미국에서 투자받기'였습니다.

첫 번째 주제의 발표자인 홍성욱 대표님은 기술사업화의 핵심 단계와 그 과정에서 직면할 수 있는 주요 도전 과제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하며, 이를 극복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. 또한, 투자유치를 위한 준비 단계에서 필요한 요소들과 효과적인 투자자 접근 방법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해 주셨습니다. 두 번째 주제 발표자인 성기원 변호사님은 스타트업이 미국에서 투자받는 방법과 SAFE와 우선주 투자 방식 비교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을 제공해 주셨습니다.

이번 세미나는 어태수 대표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, 참석자들은 강연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각자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행사에 참석한 한 예비 창업자는 "이번 세미나를 통해 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와 투자유치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"며 "미국에서의 투자 유치 방법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이 큰 도움이 되었다"고 소감을 밝혔습니다.

2024 K-스타트업 세미나는 한인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, 앞으로도 이러한 유익한 세미나가 지속되기를 기대합니다.